어제 밤에 편의점으로 생수를 사러 갔다가 괜히 식품 코너를 보다가 사온 죠스떡볶이


요즘 죠스 떡볶이 매장들이 왠일인지 문을 닫고 있어서 죠스 떡볶이 먹은지 몇달 된거 같아서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해서는 안될 짓을 하고 말았죠.


밤 12시에 인스턴트 분식 먹기 ㅠ.ㅠ


떡볶이의 맵고 단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죠스 떡볶이의 달고 매운맛이 제 입맛에 딱 맞아서 기대를 하고 사왔습니다.


가격은 그럭 저럭 적절하다고 생각되네요. 2500원



뚜껑. 살때는 대충봐서 몰랐는데 순대가 들어있다네요. 



측면 로고. 뭔가 사진이 맛있어 보입니다. 다만 사진은 조리된 예시일 뿐이죠.




성분표시 왠만한건 다 수입이네요



조리법 입니다. 내용물을 순서대로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개봉. 4가지 내용물이 개별 포장으로 들어있습니다. 일단 보기에 위생적이긴 하네요. 


하긴 다른 제품들도 포장은 다 저렇게 하죠








내용물을 꺼내봤습니다.


쌀떡. 순대. 소스. 건더기 4가지 입니다. 



시키는대로 차곡차곡 넣고 준비를 합니다. 소스를 짜 넣는데 생각보다 소스의 양이 많네요. 보기에는 그냥 고추장 같습니다.




뜨거운물 까지 붓고 전자렌지 돌릴 준비 끝. 물은 표시된 선까지만




전자렌지에 4분 정도 돌렸습니다. 보기에는 엄청 맛있어 보이게 나왔습니다. 사진이 색감을 다 담아내질 못했네요.


시식평을 하자면


소스의 맛은 매장에서 먹는 맛과 얼추 비슷하다. 그런데 매장보다 덜 맵고 단맛은 비슷한것 같음. 


떡은 뜨거운물과 전자레인지로 충분히 익힌것 같은데 식감이 약간 질긴 느낌. 냉장고에 있던 피자를 렌지에 돌리면 느껴지는 그 비슷한 느낌인데 먹을만함


순대는 평소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소스에 푹 담겨서 익혀서 그런가 맛있음. 앞으로 떡볶이 먹을일 있으면 순대는 국물에 푹 담가 먹어야겠다고 생각함.


조리전에는 소스가 너무 많은것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완성되고 보니 꽤 적절한 양이었습니다.  약간 남은 소스에 김밥 찍어 먹었습니다. 돼지 ㅠ.ㅠ


점수를 주자면 소스와 순대에 9점 떡에 7점 정도 총점 30점 만점에 25점 되겠습니다.


물론 점수 기준은 편의점 음식 기준입니다.


늦은밤 갑자기 떡볶이가 땡길때 편하게 먹을수 있는 떡볶이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