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버거킹 할인 쿠폰 받은 김에 저녁 먹고 운동도 할겸 커피 한잔 하러 버거킹에 다녀왔지요.


쿠폰명칭이 킹아메리카노 라길래 기존에 팔던 천원짜리 아메리카노와 뭐가 다른건가 싶었는데


그건 아닌가봐요.  그냥 아메리카노 이름이 킹아메리카노인걸 제가 몰랐던건가봐요.


쿠폰으로 한잔은 차가운것도 되냐고 물어보니 그건 안된다고 그러는데 어차피 아이스도 같은 가격이면 교차 증정이 가능한게 맞는것 같은데


뭔가 경직된 사고방식인듯.


어쨌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잡담 좀 하다 운동하고 들어왔네요.




타 프랜차이즈에 비해 1500원 이면서 드립커피가 아니고 아메리카노로 내려주네요. 


근데 커피맛은 제 취향에는 그냥 그래요. 물론 가격 생각하면 괜찮음. ㅎㅎㅎ




벽에 커피 관련 포스터가 붙어있길래 한장 찍어봤..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가 인증한 지구환경 보호 커피 라네요.


그렇다고 하니 그런가 보다 하지 RA가 뭔질 알아야..



오케이 캐시백에서 나눠준 버거킹 11월 쿠폰 사용 방법도 한번 알아보죠.


쿠폰 받는건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참고 하시고


2015/11/03 - [식도락] - OK캐시백에서 11월 버거킹 반값 행사 쿠폰받기





OK캐시백 메인 화면이에요. 저기서 좌측 상단에 N 표시 있는 메뉴를 클릭하세요.




    




메뉴버튼 누르면 위 사진처럼 메뉴가 쫙 나오는데 거기서 쿠폰함을 선택



쿠폰함으로 들어가서 무료쿠폰 탭 누르면 버거킹 11월 행사 쿠폰이 쫙 나오네요.


사용하려는 쿠폰 누르시면 바코드 나오고 주문할때 캐셔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근데 이거 쿠폰 사용 했으면 사용했다고 나와야 되는데 그런 표시가 없네요.


무료 쿠폰이라고 그런 기능 만들기가 귀찮았던건지.


포스팅 보고 버거킹 가실때 꼭 쿠폰 받아서 사용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