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외식의 날인지 저녁도 사먹고 커피도 마셨는데, 운동하고 집에 들어와서 또 치킨을 먹었네요.


절친인 동생 H의 생일이라 생일빵으로 L군이 치킨을 쏘셨네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굽네 순살로 결정하고, 친절하게 지마켓에서 3천원 할인 받는 방법까지 알려주고 받은 치킨입니다.


ㅎㅎㅎㅎ


굽네치킨 용암점에서 몇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어떤날은 밑간이 좀 싱겁기도 했는데 오늘은 아주 적절한 맛이었습니다.





패키지가 음란합니다. 고추 바사삭이라니. 대구 동천점의 그 아주머님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열었더니 고운 자태를 뽐내고 계시는 순살 치느님. 



두가지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매콤과 달콤.



장사가 잘되는지 치킨무도 신선하고 매콤달콤 소스 한 접시에 놓고 둘다 찍어먹으니 맛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올해 먹은 치킨중 가장 맛있는 치킨이었네요.


물론 가끔 실망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최소한 기본은 하는게 굽네치킨이니까요.


굽네 순살은 양도 좀 적고 가격도 18,000원이나 하지만 그래도 오늘같은 맛이면 충분히 지불할만 합니다.


다른 치킨 시키면 먹기 싫어서 남기는 가슴살도 질기지 않고 맛있게 싹 먹었을 정도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