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새로운 영웅 그랜드 워든에 대한 영상이 주말에 공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미리보기 11과 12를 통해 공개된 그랜드워든에 대한 기초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일단 그랜드 워든은 엘릭서로 구입 및 업그레이드 가능한 영웅이고, 20레벨 까지 업그레이드 가능, 4레벨의 스킬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지원형 영웅답게 패시브 스킬로 일정 범위한의 아군 유닛의 생명력을 약간 올려주고, 액티브 스킬로 짧은시간동안 무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지상과 공중 두 형태로 배치가 가능하고, 방어시에는 동상형태로 고정되어 방에타워로 작동합니다.


그럼 동영상 캡쳐 이미지 보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최초 공개된 그랜드 워든 입니다. 하단 메뉴를 보시면 현재 지상으로 설정된 상태를 볼수 있습니다.




기초 스펙입니다. 이동속도 16으로 바바리안과 같은 속도입니다.





그랜드 워든의 패시브 스킬 오오라 입니다. 범위안에 있는 아군 유닛의 생명력이 약간 증가합니다.





그랜드워든의 공격범위는 7칸의 뇌전탑보다 더 길어서 8칸 정도로 추정됩니다. 뇌전탑의 공격을 받지 않고 파괴가 가능합니다.





액티브 스킬 사용시 아군 유닛이 잠깐동안 금색으로 빛이나며 무적 상태가 됩니다.




방어 진형의 그랜드 워든 입니다. 일단 공격 받지 않는 상태의 모습은 일반 적인 배회 형태입니다.



공격이 시작되면 자기 자리로 와서 동상형태로 변하고 주변에 패시브 오오라를 뿌려 아군의 생명력을 높여줍니다.



또한 적에게 방어타워로 인식됩니다.





아처퀸과의 스펙비교


마지막으로 그랜드워든을 지상형태로 설정하고 공격에 사용할경우 호그라이더 처럼 장벽을 넘어다니며 이동하고, 


공중형태로 설정하고 공격에 투입할 경우 둥둥 떠서 날아다니면서 공격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지금까지 공개된 그랜드워든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