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닉픽으로 계속해서 공개되고 있는 업데이트 예정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 봤습니다.






총정리) 변경사항 및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 안내


보호막


- 마을 회관 파괴로 보호막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공격자가 총 집합소의 1/3 유닛을 배치하지 않을 경우 보호막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총 집합소: 방어자 마을 회관 레벨에 따른 최대 집합소 및 영웅 인구수)

- 30% 파괴 시, 보호막이 12시간 제공됩니다.

- 60% 파괴 시, 보호막이 14시간 제공됩니다.

- 90% 파괴 시, 보호막이 16시간 제공됩니다.


보호막 적용 중 공격


- 보호막과 상관없이 멀티플레이어 매치 메이킹 및 복수가 가능합니다.

- 멀티플레이어 또는 복수를 진행할 경우 적용된 보호막에서 3시간이 줄어듭니다.

- 추가적으로 공격할 경우 보호막 시간은 더욱 줄어듭니다. (4,5,6,8,10,12 시간)

- 보호막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Village Guard


- Village Guard가 적용되면 보호막이 없어도 마을이 보호 받습니다.

- Village Guard가 적용된 동안 온, 오프라인 상태와 상관없이 공격이 가능하며 Village Guard 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보호막이 사라지면 Village Guard가 자동 적용됩니다.


타이탄 I / 레전드 리그: Village Guard 3시간 제공 
타이탄 II 리그: Village Guard 2시간 제공 
타이탄 III 리그: Village Guard 1시간 제공 
챔피언 리그 (모든 레벨): Village Guard 30분 제공 
마스터 I 리그 및 그 이하 : Village Guard 15분 제공


- 보호막이 사라진 경우 상점에서 보석 10개로 추가 2시간 Village Guard 구매가 가능합니다. (쿨 다운: 23시간)

- Village Guard를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개인 휴식 타이머(PBT: Personal Break Timer)


- 보호막 없이 3시간 연속으로 온라인 접속 시 6분의 강제 휴식이 있습니다.

- 상점에서 2시간 Village Guard를 구매한 경우 개인 휴식 타이머도 연장됩니다.

- 개인 휴식 타이머는 서버 점검 시간에 중단되나 리셋되지는 않습니다.

- 보호막을 얻거나 아래와 같은 경우 개인 휴식 타이머가 리셋됩니다.


개인 휴식 타이머가 리셋되는 경우

- 공격을 받고 보호막을 얻은 경우: 개인 휴식 타이머 완전 리셋

- 1번의 성공적인 방어로 보호막을 받지 못한 경우 또는 방어한 적 없이 6분 동안 강제 휴식된 경우 : 개인 휴식 타이머 연장 (개인 휴식 타이머 15분 연장, Village Guard 15분 연장)

- 2번의 성공적인 방어로 보호막을 받지 못한 경우 또는 방어한 적 없이 6분 동안 강제 휴식된 경우 : 개인 휴식 타이머 연장 (개인 휴식 타이머 15분 연장, Village Guard 15분 연장)

- 3번의 성공적인 방어로 보호막을 받지 못한 경우 또는 방어한 적 없이 6분 동안 강제 휴식된 경우 : 개인 휴식 타이머 리셋 + 리그에 따른 Village Guard 적용

- 3시간 오프라인 동안 공격을 받지 못한 경우 : 개인 휴식 타이머 리셋 (Village Guard 없을 경우)


약탈


- 이제 마을회관이 더 많은 자원을 보유합니다.

- 마을회관은 1 골드 & 엘릭서 저장소 및 ¼ 다크엘릭서 저장소 만큼의 자원을 보유합니다.

- 마을회관 및 클랜성은 이제 자원 시설이기 때문에 고블린이 더블 데미지를 위해 공격할 것입니다.

- 마을회관 6 – 10 사이에 약탈 가능한 자원 %가 증가했습니다.

- 자신 보다 낮은 마을회관 레벨을 공격할 경우 약탈 가능한 자원이 감소합니다.


리그 보너스


- 모든 리그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 리그 보너스는 이제 피해량과 비례하여 적용됩니다.

- 70%의 피해량으로 100%의 리그 보너스를 받습니다.


트로피 밸런싱


- 리그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더 낮은 레벨 공격 시 받는 트로피가 증가합니다. (브론즈에서는 최소 +1, 타이탄 1 및 전설 리그에서는 최소 +6)

- 리그 레벨이 올라갈 수록 더 높은 레벨 공격 시 받는 트로피가 감소합니다. (브론즈에서는 + 56, 타이탄 1 및 전설 리그에서는 + 48)


그 외 다른 변경 사항


- 트랩 재장전 비용이 줄어듭니다. (전 트랩 평균 - 75%까지 재장전 비용 감소)

- 대형 석궁 충전 비용이 줄어듭니다. (전 레벨 - 70% 까지 충전 비용 감소)

- 과거에는 오프라인 1분 이후 공격에 노출되지만 이제는 오프라인 6분 후에 공격에 노출됩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4>

네번째 업데이트 소식은 마을 크기 확장 및 전투 시간 증가입니다. 마을 배치 공간이 넓어져 여유로운 마을 배치가 가능해지고 마을 확장에 따라 경계선에 배치된 장애물들이 이동됩니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및 클랜전에서 전투 시간이 30초 증가합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5>

이제 클랜성에 마법을 지원하세요. 유닛 지원 메뉴도 더욱 편리하게 변경됩니다. 이제 어떤 유닛이 지원된지 확인하고 유닛을 지원하세요.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6>

마법사 타워 9레벨 , 연구소 9레벨 , 골드 및 엘릭서 저장소 12레벨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7>

마을 회관을 레벨 11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방어시설을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대포, 아처 타워, 마법사 타워, 그리고 대형 석궁까지! 

또한 9홀에서 얼음 마법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미리보기 #8 9>


7레벨 미니언과 3레벨 마녀가 업그레이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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