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4 - [게임 - COC] -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예정 내용 요약. - 스닉픽 1,2 정리



토요일에 클래시콘이 진행되는동안 단풍 구경을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클래시콘을 유튜브로 감상했습니다.


많은 부분의 업데이트가 있겠지만 클래시콘에서는 큰 내용 3가지만 알려졌는데요.


동영상 보면서 스크린샷 찍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1. 11홀 업데이트


오랜 기다림 끝에 11홀이 업데이트 됩니다. 11홀의 서칭 비용은 1250골드입니다.


11홀 업데이트후 연구소나 방어타워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겠지만 해당 내용은 전혀 공개되지 않고 11월에 있을 업데이트 까지 조금씩 공개한다고 합니다.


타운홀이 멋지게 생겼네요.




2. 신규 방어타워 등장.


11홀에서 새롭게 추가 가능한 방어타워 한가지를 선공개 했습니다. 아직 이름조차 밝혀지지 않은 이 방어타워는 맵 전체를 방어할수 있으며 아래 사진에 보이는 방어타워 주변의 사거리는 공격이 불가능한 지역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아래 사진을 보시면 맵 전체를 방어하고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아마 한쪽 구석에 바짝 붙여도 반대쪽 코너를 전부 커버할 정도의 사거리인것 같습니다.



신규 방어타워의 공격 모습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레이저 공격으로 지속적으로 유닛이 사망할때 까지 공격하는것이 아니라 일정 시간동안 공격을 하고 잠시 후에 다시 공격을 하는걸로 보입니다.



 

    


3. 신규 영웅 유닛 실루엣 노출.


실수를 가장해서 일부러 보여준것 같은 신규 영웅은 다크엘릭서가 아닌 엘릭서를 이용합니다. 고용비용은 600만 엘릭서 이며 아마 업그레이드도 엘릭서를 이용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 외에 발표되지 않았지만 11홀에서 방어타워등이 추가 되기 때문에 맵의 크기가 약간 커졌다고 합니다.



클래시콘 영상을 다시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