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인터넷을 하다보니 CGV에서 생일축하로 무료콤보를 준다고 하길래


평소에는 영화보러 롯데시네마를 주로 다니는데 콤보 먹겠다고 CGV를 찾았네요.


영화는 한국의 리암니슨이 되어 스릴러 전문배우가 되버린 손현주의 더 폰


짧은 감상평을 하자면


일단 평점은 5/10 점 정도


스릴러 장르가 기본인데 심쿵하는 긴박감도 별로 없고 그냥 드라마 보듯 평온한 기분


과거와 현재를 전화로 잇는 기본 소재는 괜찮았던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엉성한 느낌


과거가 변하면 실시간으로 현재 상황이 변해서 모든 사람들의 기억도 변화하는 점이 웃음 포인트 인것 같기도 하고


주변에 추천은 안하고 싶은 영화네요



어쨌든 CGV 생일콤보 쿠폰은 온라인 예매를 했어도 실물 티켓을 발행해야 같이 나옵니다.


무인발권기에서 티켓을 출력하면 티켓에 이렇게 붙어나오는데요


생일콤보 발행 기간은 주민등록상 생일의 앞뒤 각 1주씩 2주동안만 가능하네요








CGV는 롯데시네마와 다르게 고시된 상영시작 시간에 정확하게 시작을 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상영시작 시간이 광고시작 시간인것과는 다른점이죠. 뭔가 롯데의 양아치 스러움을 느낄수 있는 대목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요건 길거리에서 팔고 있는 나노 블럭 사진을 한컷


요즘 나노블럭이 유행인건지 전국적으로 가판대에서 나노블럭 파는데가 엄청 생겼다네요.



하나 사볼까 하다가 조립하기 귀찮을것 같아서 말았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빅스 큐브 맞추기 메뉴얼  (1) 2015.11.03
용암동 까페 드롭탑 아메리카노  (2) 2015.11.03
CGV X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1) 2015.11.02
네오프랜 아령 최저가 구매기  (1) 2015.10.15
새롭게 시작.  (0) 2015.10.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