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행. 서문동 만두집
며칠전에 다녀와서 늦장 부리다가 포스팅 하는 맛집 탐방
몇번째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주로 공략중인 성안길 맛집 이라고 할수 있는
서문동 만두집 입니다.
서문동 홈플러스 뒷문에 있는 서문우동 옆집인데요. 간판이 심플하게 만두집!
후다닥 먹고 나오느라 간판도 안 찍고 메뉴판도 안 찍고
서문우동 바로 옆 가게는 짱이네 돈까스&냉면 집인데 이 집도 맛집이라 자주 가는데 조만간 다녀와서 포스팅 해야겠네요.
서문우동은 안가지만 돈까스 집과 만두집은 자주 갑니다. 만두집 옆으로 얼마전에 스테이크 집이 생겼는데 여기도 한번 시도해볼려구요
만두집에 왔으니 당연히 메뉴는 만두지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한판씩. 한판 8개에 3천원 이구요. 김치만두는 쫌 매워요.
고기만두 단독샷. 저는 김치만두보다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데 만두소가 맛있고 피도 얇고 쫄깃해서 제 입맛에 딱!
김치만두. 고기만두만 먹기 서운하니까 김치만두도 시키긴 하는데 잘 안먹어요. 일행이 주로 먹는거죠.
이것저것 잡다한거 없이 심플하게 단무지에 간장. 다른건 없어요.
이건 쫄면과 튀김만두를 한 접시에 담아주는 비빔만두 였던가 그런 이름인데
그냥 튀김만두는 8개인데 이건 10개가 올라가 있어요.
쫄면 비비고 만두 섞어서 한입에 넣으면 새콤 매콤 달콤 바삭을 한입에서 느낄수 있는거죠.
그외 메뉴로 쫄면 단품. 만두국. 튀김만두 등이 있구요.
뭘 먹어도 기본 이상은 하는 집이라 아무거나 취향에 따라 먹어도 후회는 안할집이죠.
단점은 가게가 좁고, 가격이 좀 비싼느낌이다. 정도네요
작은 만두 8개에 3천원이면 좀 미묘하게 비싼 가격이죠. 10개에 3천원이었으면 싸고 맛있다 소리 들었을텐데..